본문바로가기

언론 보도

GC녹십자웰빙의 건강하고행복한 소식을 알립니다

유비케어, ‘의사랑 개원 세미나’ 개최

가족사소식2022.08.17

▶ 개원 및 병의원 진료/운영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단 하루에…신규 계약 특전 제공

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대표기업 유비케어(대표 이상경)가 오는 28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예비 개원의 대상의 ‘의사랑 개원 세미나’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.

이번 행사에서 유비케어는 입지 선정, 세무회계, 노무, 경영 관리, 마케팅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대해 성공적인 개원에 필요한 모든 노하우를 단 하루에 제공한다. 바쁜 개원의가 개원 및 개원 이후 진료 및 운영에 필요한 정보를 짧은 시간 투자해 들을 수 있는 기회다.

또한, 개원 후 병·의원 진료 및 운영에 필요한 부가 아이템도 소개할 예정이다. ‘의사랑’ EMR과 연계할 수 있는 △의사랑 Media △의사랑 Lab △의사랑 CRM △의사랑 사전점검 등과 속도가 3배 이상 개선 된 ‘의사랑 건강검진’등이 있다.

회사측은 세미나 참석자 전원에게 휴대용 가습기와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고, ‘의사랑’을 현장 계약하는 경우 갤럭시탭S8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한다고 설명했다.

이상경 유비케어 대표이사는 “이번 세미나는 개원 전/후 체크해야 하는 것들을 총망라해 전달 할 예정”이라며 “앞으로도 예비 개원의들에게 가장 필요한 정보를 토대로 양질의 세미나를 선보이겠다”고 말했다.

‘의사랑 개원 세미나’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‘의사랑닷컴’(www.ysarang.com)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세미나 신청이 가능하며, 개원을 준비하는 예정의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. <끝>